메뉴 건너뛰기

조회 수 612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working2.jpg

 

워킹홀리데이(Working Holiday)란 양국간의 협정에 따라, 청년(18세~25세 or 30세)이 상대국의 다른 문화 속에서 휴가를 즐기면서 그 동안의 체류비를 보충하기 위한 일정한 취업 행위를 인정하는 비자 혹은 출입국관리에서의 특별한 제도를 말합니다. 원칙적으로 각 상대국마다 일생에 한 번 이용할 수 있습니다.

 

working1.JPG

 

 

일본에서 1년간 체류가 가능함에도 불구하고 적응을 못해서 수개월 안에 조기 귀국하거나 아르바이트에 대한 정당한 보수를 받지 못하고 고생만 하다가 끝나는 사람이 많이 있다고 합니다.

일본의 한 유학원이 지난 10년간 워킹홀리데이로 외국에 다녀온 사람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했더니 응답자 3000명 가운데 90%에 해당하는 2700명이 후회한다고 답했다고 합니다.

같은 목적으로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선택한 여러분께도 도움이 될 듯하여 소개합니다.

 

working8.JPG

 

 

영어권에서 느끼듯이 일본에서도 거의 같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년이란 올바른 지도 하에 미친 듯이 공부한다면 능력시험 1급에서 162점(평균 90점)도 받을 수 있는 긴 시간이지만 어학원에서 기초를 배우고 아르바이트를 해 가며 생활비를 번다면 여행은 커녕 숙소와 어학원, 아르바이트 장소만 맴돌다 올 가능성이 아주 크기 때문입니다.

즉 일본어도 제대로 배우지 못하고 친구도 제대로 사귀지 못하고 여행도 제대로 하지 못한 채 일본에서의 생활에 허덕이다가 돌아올 가능성이 아주 높습니다. 아르바이트를 하지 않아도 될 만큼 많은 돈이 있어 돈을 펑펑 쓰고 다닌다면 별 문제 없겠지만 아르바이트를 해야 한다면 일본어 실력에 따라 아래와 같은 문제에 부딪히게 됩니다.

 

working3.JPG

 

 

일본어를 제대로 구사하지 못한다면 일자리를 얻지 못할뿐더러 최저임금에도 미치지 못하는 일을 할 수밖에 없습니다. 대부분 일본어를 거의 사용하지 않거나 일본에 있는 의미가 전혀 없는 일일 것입니다.

 

baito9.JPG

 

 

일본 워킹홀리데이의 정의와 그 준비 과정 및 일본에서의 숙소 및 할 수 있는 일 등에 대해서는 일본 관련 유학원 등에서 아주 상세히 안내되어 있으므로 생략합니다.

 

일본어클리닉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일본에 가기 전에 중고급 or 고급 수준의 일본어를 공부할 수 있도록 해 드리는 것입니다. 지난 10년 동안 일본 전역을 안내하였고 그 이후 지금까지 10년 이상 일본 최대기업인 토요타자동차의 한국지사 번역을 하고 있는 이동근 선생에게 월 20만원의 저렴한 비용으로 개인지도(동반인 경우 각각 10% 할인)를 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능력시험 1급 382점(400점 만점)의 점수는 별로 내세우고 싶지 않지만 일본의 통역 안내사시험 합격은 일본인도 평균 3년 준비에 15%만이 합격하는 시험으로 일본에서도 인정받는 자격시험이라 내세우고 싶네요!^^

 

 

guide2.JPG

 

 

능력시험 1급 정도의 중고급 수준을 자기 것으로 만드는데는 누구와 함께 하느냐에 따라 1년 이상도 모자랄 수가 있으며, 6개월이면 충분할 수도 있습니다. 능력시험 합격은 물론 일본에서 사용하는 진짜 일본어를 배워 보세요!

 

 

 

 

 


  1. 일본어클리닉은 현재 무료로 운영되고 있으며, 일본어능력시험 N1, N2, N3만 유료 강의입니다.

  2. 무료 일본어 한자사전 다운로드 및 이용 방법

  3. 일본어 365일 무제한 무료 수강 - N1, N2, N3는 월 20,000원으로 수강가능

  4. JPT/JLPT 스팩업 패키지 - 일본어 점수 무조건 상승!

  5. 개인지도 프로그램(1인 25만원, 2명이 함께 이용할 시 각 18만원으로 수강료 부담을 덜어 드립니다)

  6. 일본어한자 6시간 개인지도 [부산 서면] - 누구든 한자 때문에 고민하는 사람

  7. 이동근의 일본어클리닉=신개념의 일본어 독학 사이트

  8. 일본어클리닉이 꿈꾸는 일본 여행

  9. 부산 서면에 24시간 365일 이용 가능한 강의실 및 자습실을 마련하였습니다.

  10. 2020년 7월부터 EJU(일본유학시험) 대비 강의 개설합니다.

  11. 능력시험 1개월 총정리하여 시험 점수 30점 UP하세요!

  12. 일본 워킹홀리데이를 준비하는 분께!

  13. 일본어 비즈니스 회화 개인지도 안내(부산 서면)

  14. 이용요금 안내

  15. 강의를 모바일 홈페이지에서도 학습할 수 있습니다(한자사전 이용 가능)

  16. 일본어 클리닉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17. 수강신청 안내

  18. 일본어 클리닉 학습법 소개

Board Pagination Prev 1 Next
/ 1